본문 바로가기

cctv

농작물 감시용 적외선열감지카메라 오토7310

농작물 감시용 적외선열감지카메라 오토7310

국공립 산림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,품이 바로 오토7310입니다.

적외선열감지카메라이기 때문에 주 야간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일반적인 동작감지형이 아니기 때문에 동물이나 사람만을 촬영하기 때문에 메모리 용량 및 배터리를 세이브할 수 있습니다. 인삼밭과 같은 고가의 농작물이나 비닐하우스 침입자 산 속에 위치하는 펜션 등 외진 곳에 설치하시면

상당한 도움을 받습니다. 사찰 및 문화제 유물 보안 감시용으로도 추천합니다.

방진 방수 설계는 기본이고 영하 30도까지 견뎌 냅니다.

lcd창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촬영한 영상을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별도의 외부 연결이 필요없기 때문에 상당히 효율적입니다.

 

그리고 충전식 배터리가 아니라 건전지를 넣기 때문에 긴급하게 사용하기에 더 좋죠.

충전식이라면 충전하는데 몇 시간씩 소모해야 하기 때문에 외진 곳에 사용하기는 힘들죠.

건전지로 최장 6개월까지 녹화 대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 들려서 건전지만 교환하면 됩니다.

다양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.

장난감처럼 보이지만 실제 사이즈가 작지 않습니다.

10센치미터 세로 15센치미터의 사이즈입니다.

http://spycam.kr/shop/shopdetail.html?branduid=685452&xcode=006&mcode=000&scode=&type=O&search=&sort=order 

 

스파이캠-초소형캠코더 초소형카메라 와이파이카메라 [부엉이눈/오토7310 64GB/최장 6개월 대기/적

동작 감지가 아닌 열감지 적외선 방식입니다. 정확히 앞으로 몇 초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. 렌즈 화각에 열감지가 되는 순간 부터 녹화에 들어 가는 방식입니다. 어댑터를 사용해서 연속 녹화도

spycam.kr